Amazon ACoS: 평균 판매 비용을 계산하는 방법과 중요한 이유 이해

게시 됨: 2022-06-04

아마존은 그 과정에서 마이크로소프트를 제치고 미국 최고의 광고주 중 하나로 빠르게 올라섰습니다.

광고 공간에서 회사의 급격한 성장에 대해 말하면서, Amazon 광고 수익은 2018년에 100억 달러를 돌파했으며 2023년까지 470%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치열한 홍보 공간.

사실은 더 많은 Amazon 광고주가 더 많은 수요를 의미하며, 이는 더 높은 CPC를 의미합니다. 판매자가 더 높은 CPC에 직면했을 때 판매자는 더 높은 Amazon ACoS(광고 판매 비용)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Amazon 판매자가 PPC ACoS를 이해하고 플랫폼이 점점 더 혼잡해짐에 따라 이를 낮추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실수하지 마십시오. 이는 수요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무리한 주문입니다.

Amazon의 ACoS는 이 지표가 판매자의 지침이 되기 때문에 성공적인 광고 전략을 육성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Amazon ACoS는 캠페인의 효율성을 측정하는 지표이며 입찰 전략을 알려주는 비율과 광고 푸시의 성공을 측정하는 벤치마크입니다.

Amazon에서 ACoS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Amazon 광고 팁 시장에 있는 사람들은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다음은 판매자가 Amazon ACoS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계산 방법, 이것이 왜 그렇게 중요한지, 판매자가 가능한 최고의 ACoS를 생성하기 위해 캠페인을 최적화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시작하자.

Amazon의 ACoS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Amazon ACoS는 플랫폼을 통해 생성된 광고 수익에 대한 광고 지출의 비율로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다행스럽게도 ACoS 계산은 다음 공식과 같이 간단합니다.

ACoS = 총 광고비 ÷ 총 매출 x 100

Amazon ACoS는 판매자에게 광고를 통해 얻은 1달러 중 광고 캠페인에 지출된 비율을 명확하게 알려줍니다.

이 개념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다음은 작업 중인 ACoS의 예입니다.

판매자가 Amazon에서 새 제품을 광고하는 데 20달러를 지출합니다. Amazon 디스플레이 광고를 사용하여 캠페인은 $60의 매출을 창출합니다. 여기에서 판매자는 다음과 같이 위의 공식에 번호를 대입할 수 있습니다.

ACoS = 20 ÷ 60 x 100

ACOS ≈ 33%

광고주의 Amazon ACoS는 약 33%이므로 수익 1달러당 0.33달러를 지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판매자가 이윤을 계산한 결과 30%가 되면 광고 캠페인에서 손실을 보게 되며 ACoS를 낮추기 위한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즉, Amazon 광고 수익을 늘리고 수익성을 유지하려면 소매업체가 ACoS를 이윤보다 낮게 설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판매자가 캠페인에 20달러 대신 10달러를 지출하는 경우 Amazon ACoS는 약 16%가 됩니다. 즉, 여전히 판매액의 14%를 비즈니스에 다시 투자할 수 있습니다. 이 분류를 이해하고 Amazon ACoS의 중요성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분류를 이해하고 Amazon ACoS의 중요성을 살펴보겠습니다.

Amazon ACoS가 중요한 이유

Google을 통해 실행되는 PPC용 ROAS 캠페인과 마찬가지로 Amazon ACoS는 광고 푸시가 얼마나 잘 수행되었는지 이해하는 데 중요한 지표입니다.

Amazon ACoS가 중요한 이유는 판매자가 모든 광고 비용을 추적하고 캠페인을 통해 얼마를 벌 수 있는지 파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Amazon에서 광고를 막 시작했을 때 소매업체는 더 나은 실적을 위해 Amazon 마케팅 기술을 개선할 때 높은 ACoS를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판매자가 인내심을 갖고 Amazon ACoS를 낮추는 전술을 체계적으로 구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Amazon ACoS는 판매자가 손익분기점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매업체가 이 수치를 초과하는 것을 목표로 할 수 있도록 이 위치가 어디에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CoS 손익분기점 찾기

Amazon ACoS 손익분기점은 캠페인의 광고 비용이 이윤과 같을 때입니다. 이 지점을 이해하면 소매업체는 캠페인이 손실을 입지 않기 위해 달성해야 하는 절대 최소값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판매자가 맞춤 티셔츠를 개당 $25에 판매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제품의 생산 비용은 $7이고 소매업체는 해당 품목에 대해 아마존 수수료로 $4를 지불합니다.

이는 광고 비용을 뺀 제품의 이익이 $16임을 의미합니다. 16달러가 모두 잠재 고객에게 광고하는 데 사용된 경우 위의 ACoS 공식을 활용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ACoS = 14 ÷ 25 x 100

이는 소매업체의 손익분기점 ACoS가 56%임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Amazon에서 55% 이하의 ACoS를 획득하면 판매자가 수익을 올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56% 이상이면 판매자에게 비용이 발생합니다.

손익분기점이 어디에 있는지 아는 것은 소매업체가 목표 ACoS를 설정할 위치를 알 수 있도록 하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손익분기점을 계산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소매업체는 Amazon에서 좋은 ACoS를 구성하는 요소도 이해해야 합니다.

ACoS Amazon: 좋은 피규어란?

많은 소매업체가 "좋은" ACoS가 무엇인지에 대한 확실한 대답을 원하지만 문제의 진실은 그것이 소매업체와 그들의 전략에 크게 의존한다는 것입니다.

아마존에서 광고할 때 기업의 목표는 다릅니다. 일부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려고 하고, 다른 일부는 Amazon 판매를 극대화하려고 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 여전히 이익 최적화를 목표로 합니다.

하지만 소매업체가 올바른 방향으로 안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지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Amazon 판매자가 획득한 평균 ACoS는 30%입니다. 다만, 이는 각 캠페인의 목적과 사업 규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좋은 피규어란?

낮은 ACoS

25% 미만

키워드에 대해 많은 전환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Amazon 입찰 전략을 변경하고 입찰가를 높여 클릭과 트래픽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평균 ACoS

25-40%

귀하는 평균과 동등하며 최대 수익성을 위해 캠페인을 최적화하고 ACoS를 낮추는 전술을 찾아야 합니다.

높은 ACoS

40% 이상

클릭을 유도하지만 전환에 실패하는 키워드를 나타낼 가능성이 있습니다. Amazon 키워드 검색을 사용하여 드로잉 보드로 돌아가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판매자가 따를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벤치마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 낮은 ACoS: 판매자가 25% 미만의 ACoS를 획득하면 주어진 키워드에 대해 많은 전환을 얻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마존 입찰 전략을 변경하고 입찰가를 높여 클릭과 트래픽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평균 ACoS: 25~40%의 ACoS를 생성하는 사람들은 평균과 동등하며 최대 수익성을 위해 캠페인을 최적화하고 ACoS를 낮추는 전술을 찾아야 합니다.
  • 높은 ACoS: 40% 이상의 Amazon ACoS는 클릭을 유도하지만 전환에 실패하는 키워드를 나타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상황에서 소매업체는 Amazon 키워드 조사를 처음으로 다시 시작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Amazon에서 ACoS를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할 때 소매업체는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매업체는 너무 적게 지출하고 제품에 대한 충분한 노출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과소비하고 이익 마진을 먹고 싶지 않습니다.

따라서 판매자가 Amazon에서 ACoS를 효과적으로 낮추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전략을 살펴보겠습니다.

Amazon ACoS를 낮추는 방법

소매업체가 Amazon ACoS를 개선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구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이 있습니다.

적절한 키워드 활용

판매자가 구매에 관심이 있는 잠재고객에게 도달하려면 올바른 키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관련성 높은 키워드를 사용하면 판매자는 그 과정에서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지 않고도 가장 관련성이 높은 소비자와 연결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문제는 올바른 키워드를 찾는 방법이 됩니다.

키워드 연구는 모든 Amazon SEO 전략의 중추이며 플랫폼의 PPC 추진의 많은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Amazon 키워드 연구는 판매자가 Google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전술과 약간 다르기 때문에 판매자는 다음과 같은 Amazon 전용 키워드 연구 도구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KeywordTool.io
  • 소나
  • 판매자 단어

적절한 단어가 밝혀지면 소매업체는 Amazon Sponsored Products 캠페인 및 기타 키워드 기반 광고로 대상을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관련성이 높은 키워드를 구현함으로써 소매업체는 전환 가능성이 있는 더 많은 소비자를 끌어들여 캠페인의 ACoS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제외 키워드 사용

PPC 광고에 제외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은 캠페인의 ACoS를 낮게 유지하기 위한 이상적인 전술입니다. 제외 키워드를 사용하면 소매업체는 광고가 표시되지 않는 용어를 제어할 수 있으므로 캠페인의 관련성을 개선하여 수익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셀러는 위에서 언급한 키워드 조사 도구를 활용하여 캠페인에서 광고하도록 설정된 ASIN에 대해 나타나지만 관련성이 없는 용어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캠페인에 이러한 용어를 포함하면 소매업체가 Amazon에서 ACoS를 낮게 유지하고 높은 수익을 올릴 가능성이 훨씬 높아집니다.

판매자가 제외 키워드를 찾아 구현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확장검색 및 구문검색 키워드를 사용하여 자동 타겟팅 캠페인과 수동 타겟팅 캠페인을 동시에 생성합니다.
  • 광고에 충분한 클릭이 누적되면 검색어 쿼리 보고서를 분석하여 클릭이 15회 이상이고 주문이 0회 이상인 검색어로 필터링합니다.
  • 캠페인의 제외 키워드 목록에 이 용어를 포함시키십시오.

그러나 소매업체는 AMS 콘솔을 통해 자동 타겟팅 캠페인에 제외 키워드를 추가할 수 없지만 API를 통해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제품 목록 최적화

아마존 광고주가 소비자를 제품 페이지로 성공적으로 연결하면 구매자를 전환하도록 설득하는 관련 문구와 최적화된 목록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실 아마존은 관련성을 결정하기 위해 제품 목록에 사용된 키워드를 사용합니다. 판매자의 목록이 제품과 관련이 없는 경우 아마존에서 더 적은 전환수와 더 낮은 ACoS를 보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아마존 상품 리스팅을 최적화하려면 소매업체는 소비자가 상품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필수 정보를 포함할 뿐만 아니라 고객이 상품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을 강조하고, 간결한 글머리 기호를 작성하고, 멋진 이미지 및 기타 최적화된 요소를 제공해야 합니다.

정보가 Amazon과 소비자에게 관련성이 높을수록 소매업체는 Amazon에서 목표 ACoS를 달성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제품 제목 최적화

제품 제목은 소비자가 페이지를 방문할 때 가장 먼저 보게 되는 아마존 리스팅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더 관련성 높은 리드를 얻으려면 제품 제목을 최적화해야 합니다.

제품 제목은 관련 키워드와 제품과 관련된 정보를 중심으로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소매업체가 겨울 재킷을 판매하는 경우 제목에서 어떤 정보를 볼 수 있을까요? 판매자가 제공할 수 있는 세부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재료
  • 패턴
  • 그림 물감
  • 크기

이러한 유형의 정보는 검색 쿼리와 관련이 있을 수 있으므로 소비자가 광고를 클릭한 후 제품에 대해 더 많이 읽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판매자가 제품 목록도 최적화했다고 가정하면 쇼핑객이 전환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캠페인을 수익성 있게 만들고 ACoS를 낮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적절하게 입찰

Amazon에서 유리한 ACoS를 얻으려면 PPC 예산 책정 및 입찰이 중요합니다. 판매자가 범할 수 있는 가장 중대한 실수 중 하나는 너무 높거나 너무 낮게 입찰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실수 중 하나는 브랜드의 Amazon ACoS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판매자는 다음 공식을 사용하여 유리한 입찰 금액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평균 주문 금액 x 전환율) ÷ (1÷ 목표 ACoS)

이 공식을 사용하여 소매업체는 Amazon에서 목표 ACoS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입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예상 입찰 금액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Amazon PPC 도구 사용 또는 광고 대행사와 파트너

웹에는 특정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Amazon PPC 도구가 있으므로 소매업체가 목표 ACoS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는 경험 많은 전자 상거래 광고 대행사와 협력하여 소매업체는 캠페인을 최적화하여 수익성 있는 Amazon ACoS에 도달할 수 있는 지식이 풍부한 전문가가 캠페인을 관리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Amazon의 ACoS는 시장 내 프로모션 푸시의 효과를 측정하는 데 매우 중요한 지표입니다. 그러나 캠페인 목표와 관련하여 이 수치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지도를 높이거나 비즈니스를 빠르게 확장하려는 판매자는 최대 수익성을 얻기 위해 광고를 최적화하는 판매자보다 당연히 더 높은 ACoS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판매자가 어떤 목표를 추구하든 목표 ACoS에 도달하는 것은 성공적인 캠페인을 만드는 데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브랜드가 Amazon 광고 노력을 극대화하고 목표 ACoS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Visiture의 전문 Amazon PPC 관리 팀에 문의하십시오. 귀사의 브랜드가 Amazon에서 목표를 달성하고 플랫폼에서 압도적인 입지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맞춤형 전략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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